본문 바로가기

가맹 인프라 및 케어 시스템

함께하는
새로운 걸음

이탈리아 파스쿠찌의 141년 전통과 SPC의 경영 노하우는 창업을 시작하는 이들에게 강력한 지원군이 되어줍니다. 축적된 가치가 균형 있게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가맹 계약 전반에 걸쳐 명확한 방향성과 세심한 지원을 아끼지 않습니다.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과 입지 선정 절차를 통해 성공적인 창업의 길로 이끌어 드립니다.

창업 심의 제도

  • 1.
  • 본사 심의위원의 현장 실사

    전문가가 입점 예정지를 직접 방문해 임차시세, 경쟁현황 및 상권을 확인합니다.

  • 2.
  • 지역 데이터 기반으로 출점 타당성 검토

    심의위원 및 실무 담당과 실사 내용을 공유해 출점 가능성을 검증합니다.

  • 3.
  • 심층 면접을 통한 가맹 대표 검증

    가맹 대표가 직접 참석해 수익과 가맹 사업에 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입지와 운영 능력

타 브랜드 대비 낮은 폐업률과 높은 운영 기간을 기록할 수 있는 기반에는 철저한 심의가 있습니다. 많은 커피 전문점이 탄생하고 또 사라지는 시대, 파스쿠찌는 가맹점주의 성공 가능성을 최대한 높이는 데 집중합니다.

체계적인
운영의 여정

파스쿠찌와의 여정은 계약 체결 이후 본격적으로 시작합니다. 1883년 이탈리아에서 시작된 파스쿠찌의 헤리티지와 가치를 매장에 적용하는 과정을 적극 지원합니다. 커피의 기본 이해부터 파스쿠찌 브랜드 철학, 매장 운영 노하우, 고객 서비스 기술 등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예비 점주가 브랜드의 정통성과 전문성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도록 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커피의 완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일관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운영에 어려움이 없는지 주기적으로 점검합니다.

  • TCCP(Total Concession Care Program)

    가맹점의 운영 상태를 점검하고 필요한 지원을 제공하기 위한 툴로, 매장 운영 전반을 이루는 9가지 요소에 대해 진단합니다. 점주의 직무만족, 매장문화, 고객서비스, 제품제조, VOC관리, 위생관리, 안전관리, 영업질서, 매장환경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합니다. 이를 통해 각 매장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며, 점주가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게 지원합니다.

  • 슈퍼바이저 제도

    본사와 가맹점주 간 원활한 소통을 유지하고 매장 운영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역할을 합니다. 점포 운영 상태에 따라 필요한 개선 사항을 제안하며, 매장에 맞는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또한, 최신 트렌드와 업계 동향을 점주와 공유하고 점주의 고민을 돕는 구체적인 가이드를 제시하여 매장의 성공적인 운영을 지원합니다.

안정적인 성장을
위한 시스템

안정적인 성장을 위해서는 우수한 제품뿐만 아니라 브랜드 가치 향상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과 혁신이 필요합니다. 파스쿠찌는 효율적인 물류 시스템과 철저한 품질 관리로 언제 어디서나 고객이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합니다. 또한, 모든 가맹점이 파스쿠찌 브랜드를 기반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