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새로운 걸음
이탈리아 파스쿠찌의 141년 전통과 SPC의 경영 노하우는 창업을 시작하는 이들에게 강력한 지원군이 되어줍니다. 축적된 가치가 균형 있게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가맹 계약 전반에 걸쳐 명확한 방향성과 세심한 지원을 아끼지 않습니다.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과 입지 선정 절차를 통해 성공적인 창업의 길로 이끌어 드립니다.
창업 심의 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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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사 심의위원의 현장 실사
전문가가 입점 예정지를 직접 방문해 임차시세, 경쟁현황 및 상권을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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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데이터 기반으로 출점 타당성 검토
심의위원 및 실무 담당과 실사 내용을 공유해 출점 가능성을 검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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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층 면접을 통한 가맹 대표 검증
가맹 대표가 직접 참석해 수익과 가맹 사업에 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입지와 운영 능력
타 브랜드 대비 낮은 폐업률과 높은 운영 기간을 기록할 수 있는 기반에는 철저한 심의가 있습니다. 많은 커피 전문점이 탄생하고 또 사라지는 시대, 파스쿠찌는 가맹점주의 성공 가능성을 최대한 높이는 데 집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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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맹 사업 기반 마련
파스쿠찌는 검증된 상권에서 안정적으로 자리 잡는 것은 물론, 자동화 시스템을 통해 운영 부담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더불어 점주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성공을 희망하는 분들에게 쉽게 창업을 시작할 수 있는 가맹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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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데이터 기반 상권 분석 시스템
업계 유일의 자사 GCRM 빅데이터 기반 상권 분석 시스템을 활용해 점포 입지를 철저히 분석합니다. 예상 매출과 인근 생활권을 고려하여 해당 상권에서의 경쟁력을 파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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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적인 가맹 사업의 시작
지역 상권과 부지 특성에 맞춘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콘셉트를 제안합니다. 또한 자사 협력업체의 최저가 입찰 시스템을 통해 투자비를 절감하며, 무인 키오스크와 자동 커피머신을 도입하여 구인 부담을 줄이고 비용 구조를 효율화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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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주 교육 프로그램
파스쿠찌의 프랜차이즈 시스템은 창업 경험이 없는 예비 점주를 위한 맞춤형 시스템입니다. 따라서 사업 경험이 없어도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습니다. 교육은 계약 체결과 동시에 시작하며, 개점을 위한 필수 지식과 실무를 체계적으로 제공합니다.
체계적인
운영의 여정
파스쿠찌와의 여정은 계약 체결 이후 본격적으로 시작합니다. 1883년 이탈리아에서 시작된 파스쿠찌의 헤리티지와 가치를 매장에 적용하는 과정을 적극 지원합니다. 커피의 기본 이해부터 파스쿠찌 브랜드 철학, 매장 운영 노하우, 고객 서비스 기술 등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예비 점주가 브랜드의 정통성과 전문성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도록 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커피의 완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일관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운영에 어려움이 없는지 주기적으로 점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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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CCP(Total Concession Care Program)
가맹점의 운영 상태를 점검하고 필요한 지원을 제공하기 위한 툴로, 매장 운영 전반을 이루는 9가지 요소에 대해 진단합니다. 점주의 직무만족, 매장문화, 고객서비스, 제품제조, VOC관리, 위생관리, 안전관리, 영업질서, 매장환경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합니다. 이를 통해 각 매장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며, 점주가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게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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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바이저 제도
본사와 가맹점주 간 원활한 소통을 유지하고 매장 운영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역할을 합니다. 점포 운영 상태에 따라 필요한 개선 사항을 제안하며, 매장에 맞는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또한, 최신 트렌드와 업계 동향을 점주와 공유하고 점주의 고민을 돕는 구체적인 가이드를 제시하여 매장의 성공적인 운영을 지원합니다.
안정적인 성장을
위한 시스템
안정적인 성장을 위해서는 우수한 제품뿐만 아니라 브랜드 가치 향상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과 혁신이 필요합니다. 파스쿠찌는 효율적인 물류 시스템과 철저한 품질 관리로 언제 어디서나 고객이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합니다. 또한, 모든 가맹점이 파스쿠찌 브랜드를 기반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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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 신선하게,
국내외 통합물류 네트워크전국 33개의 물류 거점을 활용해 신선한 제품을 매일 공급합니다. ERP와 GPS 기반의 통합 물류 네트워크로 효율적인 물류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또한 해외 법인을 통한 글로벌 소싱 체계로 원재료의 안정적인 공급을 보장하면서 예기치 못한 공급 차질을 최소화해 가맹점 운영을 지원합니다. 또한 전국 매일 배송 물류 시스템을 가동해 주문한 지 이틀 만에 점포에 도착해 진열 판매가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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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 관리 시스템
6단계로 구성된 품질 관리 시스템을 통해 원재료부터 최종 제품까지 철저히 관리합니다. 지정 농장 MOU와 1, 2차 품질 검사, HACCP 인증 생산 공장, 자재 별 온도 관리, 마지막으로 식품안전센터 점검으로 제품의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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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안전 관리
SPC는 식품안전센터를 비롯해 정기적인 위생 점검 및 현장 교육, 위해 물질 검사 시스템, 청결 구역 관리 등 최고 수준의 체계적인 위생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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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 기술 인증
국내 최초 무설탕식빵 제조 특허, ISO 9001 인증, HACCP 인증 등 식품 사업의 핵심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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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재료 생산 시설
아시아 최대 규모의 원재료 생산 시설로 깨끗하고 안전한 재료를 공급합니다. 연간 20만 톤 생산 규모의 우리밀 제분 기업 ‘밀다원’, 최첨단 원재료 생산 공장 ‘SPL’, 그리고 국내 최초 유기 우유 인증 목장 ‘설목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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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 이노베이션 랩
이노베이션 랩은 지속적으로 새로운 메뉴를 개발하고, 이를 가맹점에 도입하여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시그니처 메뉴를 강화하고,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신메뉴를 선보이며, 파스쿠찌를 찾는 이유를 제공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